반응형

극단적 비건들이 맨날 아가리 터는 식물은 고통을 느끼지 못한다

 

그렇기에 고통 주는 육식보단 고통 못느끼는 식물만 먹는 비건이 더 우월하다 ㅇㅈㄹ 하는거 자주 봤을거임

 

근데 종종 식물이 자극 느낀다는 말 나오고 식물도 기억력이 있다는 말이 나오는데 이번에 유튜브에서 실험해줬더라 ㅅㅂ ㅋㅋㅋ

식물에 자극 주면 반응하는거 보고

대충 신호 주면 로봇팔이 휘드르게끔 설계

 

실험은 4명은 단순히 만져주기만 하고 한명은 오면 잎을 찢는 행위를 반복하게 함 그 결과
식물이 지 찢은 사람 들어오자마자 미친듯이 신호보냄 ㅋㅋㅋㅋ

 

그 전에 참가자들은 만져야 신호 보냈고 그 마저도 처음에만 신호 보내고 별 반응 없는데

 

찢은 사람은 들어오자마자 반응하고 만지지도 않았는데 신호 계속 보냄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