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스토리 검색이 잘되고 유입율이 좋아져 구글 애드센스까지 성공적으로 마쳤다.

대략 2주이상 광고 달리기 전까지 잘 되었다

그런데 오늘 애드센스 광고가 달리자마자 얼마 안있다가 저품질이 되었다

최신순아니고선 내글자체가 검색이 안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스토리 악명이야 극히 많이 들었지만... 이러니 네이버한테 안되는거다 다음은.... 티스토리 블로거들이 얼마나 없으면

다음에서 검색해도 네이버 블로그들이 검색이되는지 원...

티스토리를 활성화 시켜주길 바람...

제발 저품질좀 풀려라 첫날부터 너무한거아니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