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준희가 유명인 다운 아우라로 시선을 끌었다네요.

모델포스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렸습니다.

최준희는 故최진실의 딸로 알려진 후 SNS에서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네요.(엄마성따라감)

와이블룸과 전속계약 체결하며 연예계 활동을 준비중이라고 알고있었는데 와이블룸측에선 계약해지 했다카고 뭐가 맞는

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그래도 행복하게 사는거 같아 다행이네요.

엄마,아빠가 다유명인이었는데 다 스스로 생을 마감해서 남은 자녀들 어카나 싶었는데 당당하게 잘컸네요.

본인 삶은 부모와 같은 결과가 안나오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