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부라는 압박감에 살던 학창시절이 그리울정도네..(별로 압박은 받지않음.)

그래도 이땐 참좋았는데.. 허왕되지만 꿈도 꾸고말야..

근데 여긴 눈치만 보는게 주업무 같은데.. 계급사회는 지금도 존재하는 거임..

벌어도 모아지긴커녕 제자리로 돌아오는 오뚜기 같은 인생

난이도 최상의 게임을 즐기고 있는 나는.. 클리어란 없는 뫼비우스띠같은 인생의 나는..

그때가 그립네.. 그땐 몰랐는데.. 지금의 아이들도 모를거야 시간이 흐르고 사회에 오면 느끼겠지

시간은 흐르고 발전은 거듭해도 인간이란 똑같나벼 무한반복 크리!

ps. 아참 주민세 2배이상올린단다. 재산세도 올린단다.  근데 월급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