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항 직원 "택시찾어?"

시작부터 의심하는 유튜버

 

가격표 보기전부터 흥정 시도

유튜버는 너무 비싸서 우버 탄다고함

 

(참고로 공식 공항 직원이다)

유튜버 "우버로는 1만7천원에 갈 수 있어! 우버 탈래"

2만 4천원 까지 깍아준다는 공항 직원

공항 직원이 흥정도 응해주고

 

공식인증 받은 택시라고 알려주는데도

 

마치 사기꾼 처럼 표현...ㅋㅋ

유튜버 "응~ 공식택시 알바없고 7천원 더 싼 우버 부를꺼야~"

근데 또 지가 가는 지역이 위험한건 알고있음;;;

공항 직원정말 조심하라고 얘기함ㅋㅋㅋ

유튜버 "응 난 당신을 더 못믿어~"

 

(다시 말하지만 공항 직원이다)

경찰에 도움 요청하는 유튜버

이와중에도 돈 뜯길까봐 걱정함;;;;;

경찰도 우버 조심하라고 얘기하는 중

유튜버 "아무도 믿을수없다~~"

 

우버는 믿을 수 있고???

경찰이 우버 올때까지 기다려줌

우버 기사도 니가 가는 지역 존나 위험하다고 조심하라고 함

 

 

공항직원

경찰직원

 

전부 걱정되서 얘기하는데 의심 존나하고

 

 

다행히 우버 기사도 착한사람 만나서 무사히 목적지 도착...

댓글반응 곱창남

 

남아공 현지 거주자들한테도 친절하게 해준사람한테 감사표시라도 해라 라고 달 정도

댓글 정지 엔딩ㅋㅋㅋ

 

 

 

아 ㅋㅋ 한녀 노답 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