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도 평화로운 블라인드..
자기는 30 중반인데 20대 능력좋고 키크고 자상한 연하남친 만나는 중이라는 언냐..
나이먹어도 잘 만나니까 늙은 여자 후려치기 하지 말라는데 ㅋㅋㅋㅋ
늙은걸 늙었다고 말하는게 후려치기노 ㅋㅋㅋ
과연 댓글은??

줌벤저스 어셈블 ㅋㅋㅋㅋ
동네 맥도날드 할머니들 다 몰려와서
현생살아라 조언중 ㅋㅋㅋㅋ
 
현생: 혼인율 출산율 역대 최저 매년 갱신중 ㅋㅋㅋㅋ
 
도대체 쟤네가 말하는 현생이 어디냐??

공중변소론 연전연승 ㅋㅋㅋㅋ
결혼도장이나 찍고와 아줌마 ㅋㅋㅋ
 
뭐 고작 나이 하나 때문에??
그러면 음식에 유통기한이 왜있노 ㅋㅋㅋ
와 노산 걱정해주는 의사햄에
남친집안 “의사집안”이라는
자랑 뭐노 ㅋㅋㅋㅋ
진짜 한녀는 레전드다..

내주변피셜 지구 평평설 입갤 ㅋㅋㅋ
오늘따라 변리사햄이 그리워지노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