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쿠팡이 로켓배송 안하면 니들이 무슨 장점이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건이 다른 사이트보다 싼것도 아니고 오로지 로켓배송 하나로 먹고 사는건데 ㅋㅋㅋㅋ

 

벌금 쳐맞고 물류센터 기공식 취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부 재검토 하는거 보면 존나 역겨움 ㅋㅋ

 

이래서 누군가 독점을 하면 안된다

 

지들이 지금 물류업계에서 제일 잘 나가는거 같으니깐 저지랄 배째 이러는거임

 

반대로 삼성이 벌금 쳐맞았다고 과연 저렇게 할까? 

 

쿠팡 솔직히 역겨움

 

쿠팡은 한국 회사도 아니고 미국에 상장한 기업 미국인이 최대주주 

 

근데 한국에서만 돈 빨아먹는 기업일뿐임

의새들과 닮았구만

반응형

+ Recent posts